97 0 0 5 1 0 9개월전 0

각성, 요한계시록

awakening movement

본 저서의 제목은 "각성, 요한계시록"으로,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의 각성을 소원하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이 책은 주석과 주해 성격보다는 저자의 강의와 학습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교재에 가까우며, "Awakening Movement"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이다. 요한계시록은 어느 날 갑자기 불(?)을 받거나, 뒤집어 져야만(?) 해석할 수 있는 책이 아니다. 또는 이단과 사이비의 거짓 주장에 대해 방어하기 위한 파편으로서 주어진 책, 역시 아니다. 요한계시록은 1세기말 아시아의 일곱 교회들로부터 그리스도의 강림의 때까지의 모든 정통 교회들에게 주어진 성삼위일체 하나님의 계시이다. "각성, 요한계시록"을 통해, 본래 저자가 본래 독자에게 "무엇을 어떻게 말하고 있으며, 왜 그렇게 말했는지"를 통해, 요한계시록의 참..
본 저서의 제목은 "각성, 요한계시록"으로,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의 각성을 소원하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이 책은 주석과 주해 성격보다는 저자의 강의와 학습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교재에 가까우며, "Awakening Movement"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이다. 요한계시록은 어느 날 갑자기 불(?)을 받거나, 뒤집어 져야만(?) 해석할 수 있는 책이 아니다. 또는 이단과 사이비의 거짓 주장에 대해 방어하기 위한 파편으로서 주어진 책, 역시 아니다. 요한계시록은 1세기말 아시아의 일곱 교회들로부터 그리스도의 강림의 때까지의 모든 정통 교회들에게 주어진 성삼위일체 하나님의 계시이다. "각성, 요한계시록"을 통해, 본래 저자가 본래 독자에게 "무엇을 어떻게 말하고 있으며, 왜 그렇게 말했는지"를 통해, 요한계시록의 참 저자이신 성삼위일체 하나님의 뜻과 의도를 깨달아 누리는 은혜 있길 간절히 소망한다.


김민 목사는 안양대학교에서 기독교교육(B.E.)을 공부하고, 동 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M.Div.)을 졸업했다. 교회의 시녀로 봉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그는 Stellenbosch University의 Jeramy Punt의 추천을 받고 유학을 떠났지만 유학생 등록금에 대한 높은 인상 정책으로, 이듬해 귀국했다. 그러나 교회를 위한 신학 하기에 간절한 그는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 입학했고, 선생님들께(조병수, 김추성, 이복우, 김영호) 지도를 받았으며, 김영호 교수께 "인자와 같은 이 (계 1:13)" 논문을 지도 받아 신학석사(Th.M.) 과정을 마쳤다. 그는 2022년 3월 동 대학원대학교의 신약신학 박사(Ph.D.) 과정으로 입학해, 신약 성경과 신약 신학, 그리고 요한계시록을 연구하며 논문을 준비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